반응형

2024/02 12

자동투자 프로그램, 투자 봇 만드는 방법 - 1

자동투자 프로그램, 투자 봇 만드는 방법 - 1 자동투자 프로그램, 투자 봇 만드는 방법 - 1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자동투자 프로그램, 투자 봇 만드는 방법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1. 자동투자 프로그램으로 수익 파이프라인 만들기 (바쁘신 분들은 소목차 2.로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부업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식기는커녕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스마트스토어 등 여러 부업을 소개하고 있었고, 이 티스토리 블로그마저도 저의 수익 파이프라인의 일부입니다. 제가 이번에 파이프라인을 하나 더 개설하려고 여러가지를 구상해보았는데, 자동투자프로그램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 나름대로 정보를 모은 후 자동투자 프로그램, 즉 투자 봇을 만드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파이썬 아나콘다 설치 방법 32비트 64비트, 사용자이름 오류 해결

파이썬 아나콘다 설치 방법 32비트 64비트 사용자이름 오류 해결 파이썬 아나콘다 설치 방법 32비트 64비트 사용자이름 오류 해결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파이썬 아나콘다 설치 방법 32비트 64비트 사용자이름 오류 해결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1. 아나콘다 개요 아나콘다(Anaconda)란 파이썬(Python) 개발자와 R 언어 개발자를 위한 개발 도구들을 모아둔 프로그램입니다. 파이썬을 조금만 다뤄보신 분들이라면 import 또는 pip가 굉장히 익숙하실 것입니다. 파이썬은 기본적으로 어느정도의 패키지를 내장하고 있습니다만, 특정 기능 구현을 위해 패키지를 추가로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Python Package Index라는 사이트에서 패키지를 다운..

일상 2024.02.26

파이썬이란? 파이썬에 대한 설명, 설치 방법 및 설치 사이트

파이썬 설치 방법 및 설치 사이트 파이썬 설치 방법 및 설치 사이트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파이썬 설치 방법 및 설치 사이트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1. 파이썬 소개 파이썬 언어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로서 1991년 귀도 반 로섬(Guido Van Rossum)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쉽고 직관적인 문법과 범용한 라이브러리 덕분에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고,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대학교에서 교양강의로 파이썬 강의를 하는 경우도 많고, 제가 다닌 대학의 경우 파이썬 강의를 수강하는 것이 필수였습니다. 2. 파이썬의 철학 아름다운 것이 추한 것보다 낫다. (Beautiful is better than ugly.) 명시..

야매 생활 팁 2024.02.26

윈도우10, 윈도우 11 내 컴퓨터 윈도우 제품키 확인 방법

내 컴퓨터 윈도우 제품키 확인 방법 내 컴퓨터 윈도우 제품키 확인 방법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내 컴퓨터 윈도우 제품키 확인 방법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1. 윈도우 제품키 스티커나 박스를 잃어버려 제품키를 알아내야 할 때 컴퓨터를 조금이라도 다룰줄 아시는 분이라면, 살다가 한번쯤은 내 윈도우 제품키를 입력해야 하는 때가 옵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를 재설치한다거나, 컴퓨터를 바꾼다거나 하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저도 이번에 컴퓨터를 바꾸면서 윈도우를 옮기려 했는데, 분명히 찍어놨던 윈도우 제품키 사진을 갤러리에서 도저히 찾지 못해 망연자실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와중, 제 컴퓨터에 이미 깔려있는 윈도우 제품키를 확인할 방법을 알게 되었고, 무사히 새 컴퓨터에 윈도우를 설..

야매 생활 팁 2024.02.22

호흡 - 하은서, 마이웨이사운드

[앨범 소개] '틈 없는 일상 속, 누군가의 안부와 당신의 호흡이 평온한 삶을 만들어내길 바래요' ‘호흡(Song by 하은서)’ 아티스트 지원 DM @mywaysound_label [Credit] Executive Producer 조준상 @js_junsang Composed by 하은서 @eun._.doriya Lyrics by 하은서 Arranged by 진승우 @g.t_woo_ String Arranged by 진승우 Piano by 안성훈 Bass by 김경빈 @n_a_2_b Violin by 손소빈 @charmivin Cello by 이나윤 @lnycello Artwork by 송정하 @justdoitsong Recorded by 전제은, 박주향, 유인철 Mixed by 조권호 @glueblue..

백엔드와 프런트엔드 개발자: 역할과 차이

백엔드와 프런트엔드 개발자: 역할과 차이 백엔드와 프런트엔드 개발자: 역할과 차이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백엔드와 프런트엔드 개발자: 역할과 차이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백엔드와 프런트엔드 개발자는 현대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두 분야는 소프트웨어의 다른 측면을 다루며, 각자의 특성과 책임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엔드와 프런트엔드 개발자의 주요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1. 역할 백엔드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는 서버 측 기술에 집중합니다. 주로 데이터베이스, 서버, 애플리케이션 로직 등과 관련된 작업을 수행합니다. 사용자가 웹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앱과 상호 작용할 때, 백엔드에서 데이터 처리와 로직 실행이 이루어집니다. 백엔드..

산업 2024.02.14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및 금액 기재 방법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및 금액 기재 방법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및 금액 기재 방법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및 금액 기재 방법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1. 서론 어떤 종류의 사업이냐를 불문하고, 창업 초기에는 많은 시행착오와 여러 난관을 겪게 됩니다. 그 중 제일 복잡하고 낯선 것이 세금계산서 발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에서 사업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실수하시는 분야기도 하고, 업력이 2년 정도 되셨음에도 금액 기재 등 세세한 부분에서 잘못 알고 계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제일 곤란한 경우는 상대방 거래처에서 잘못 알고 있는 경우입니다. 저는 상대방 거래처에서 금액이 잘못되었다고 화를 냈던 적도 있는데, "나는 계속 이렇게 해왔는데 내가 틀렸나..

조각구름 - 이혁재, 마이웨이사운드

[앨범 소개] ‘구름 위로 살포시 띄워 보내는 내 한 조각의 사랑’ ‘조각구름(Song by 이혁재)’ 아티스트 지원 DM @mywaysound_label https://www.youtube.com/watch?v=DxgEfr1rc-E [Credit] Executive Producer 조준상 Composed by 이혁재 Arranged by 진승우 Lyrics by 이혁재 Vocal by 이혁재 Guitar by 진승우 Drum by 지은주 Chrous by 이혁재 Artwork by 구다모 @art.kookoo Mixed by 조권호 @gluebluerecords Mastered by 권남우 @821Sound 가사 파란 하늘 위로 아무도 알지 못하게 나의 맘을 툭 때 내어 넘실넘실 띄워요 조각구름 하나 ..

카카오뷰 서비스 종료, 수익 정산 잊지 마세요

카카오뷰 서비스 종료, 수익 정산 잊지 마세요 카카오뷰 서비스 종료 및 수익 정산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카카오뷰 서비스 종료 및 수익 정산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2021년 처음 시작되었던 카카오뷰 서비스가 2023년 11월 30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카카오뷰가 처음 생겼을 때 이 블로그를 통해 카카오뷰를 소개해드렸던적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카카오뷰" 카테고리를 별도로 만들어 무려 4개의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카카오뷰 서비스가 사라지니 이제 저 글들도 의미가 없어지는 거 같아 좀 시원섭섭합니다. 카카오에서는 카카오뷰 서비스에 나름 심혈을 기울였던 것 같습니다. 에디터까지 뽑아 카카오뷰 서비스를 활성화시켜보려고 노력했던 것이 보였는데 어떤 심경의 변화가 ..

카카오뷰 2024.02.10

인터넷 가입 재약정 가격비교 및 현금혜택 SK, KT, LG

인터넷 가입 재약정 가격비교 및 현금혜택 SK, KT, LG 인터넷 가입 재약정 가격비교, 현금혜택 인터넷 가입 재약정 가격비교 및 현금혜택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인터넷 가입 재약정 가격비교 및 현금혜택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1. 이사할 때마다 신경쓰게 되는 인터넷 해지 및 가입 이번달(2024년 2월) 초 대구에서 서울로 이사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이사를 하다보니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할 일도 많았습니다. 전기요금 자동이체도 끊고, 가스도 끊고 짐을 싼 후 우체국방문택배도 신청해야하다보니 매일 정신없이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번에 제일 신경썼던 것은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대구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집주인이 미리 가입해주지 않아, 제가 따로 가입신청을 해야 했다보니, 이..

야매 생활 팁 2024.02.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