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스토어 굿서비스 달성
오늘 포스팅은 가볍게 작성하는 스마트스토어 일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제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가 굿서비스 달성 이라는 또 다른 성취를 이뤄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굿서비스 등급은 매월 2일, 최근 1개월 동안의 구매만족, 빠른배송, 문의응답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가 모두 우수한 스토어에 부여되는 것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
구매만족 분야에서는 리뷰 평점 4.5 이상
빠른배송 분야에서는 48시간 내 배송완료 80% 이상
문의응답 분야에서는 1일 이내 응답률 90% 이상
위 세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굿서비스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굿서비스 등급을 받은 스토어가 상위노출에 꼭 도움이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굿서비스 등급이 있는 스토어에서 더 신뢰를 느낀다고 합니다.
차근차근 한단계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조급하지만, 제 스토어는 스스로 잘 성장하고 있네요 :)
다음 목표는 아무래도 성장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3개월 평균 매출 200만원 돌파겠죠!
이에 관련해서는, 언젠가 성장포인트를 받게 되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shinyongms.tistory.com/96
위 게시글은 저번달 스마트스토어 매출 결산입니다 :)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 스마트스토어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월 매출 결산 (0) | 2021.11.30 |
---|---|
스마트스토어 일기 - 상품 관련 민원: 의료기기편 (0) | 2021.11.24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0월 매출 결산 (0) | 2021.10.31 |
스마트스토어 오픈 한달차 (0) | 2021.10.08 |
스마트스토어 정산금 첫 입금 및 주문폭발 (0) | 2021.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