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

[송파 맛집] 송리단길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키

일상공방 2020. 5. 30. 1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리단길 맛집 중 하나인

다케오 호르몬 테판야키에 관해 포스팅합니다!

을지로에서 유명했던 다케오 호르몬 테판야키의 분점인데요

다케오호르몬데판야끼 송리단길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8 1층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셔서 오른쪽 골목으로 꺾으시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을지로 본점은 SBS 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된적이 있어요!

을지로 본점은 간판을 따로 달지 않아 발견하기도 어렵고, 알

더라도 무심코 지나치기 일쑤였는데

송리단길 지점은 (아주 조금) 더 찾기 편해요!

(똑같이 찾기 어려운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데판야끼는 철판을 사용하여 조리하는 일본의 요리법을 뜻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이 날은 두 동기와 함께한 자리였는데요

여기서는 간단히 먹고 2차를 가기로 했습니다

우선 주문 전에 삿포로 생맥주 세잔을 시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믹스호르몬을 주문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3개 주문했던 것 같아요 (2개였나..?)

테이블에 설치된 철판에는 절대 손을 대시면 안 됩니다!

엄청 뜨거워요

저도 아무 생각 없이 손을 올렸다가 데일 뻔 했어요 ㅎㅎ;;

 

 

믹스호르몬을 숙주와 먹었을 때의 반응입니다

처음엔 양이 좀 적어보여서 띠용...? 했지만

요리가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ㅎㅎ

원래 저녁 시간에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들었는데 다행히도

저희가 간 날은 비+코로나19의 조화로

마지막 남은 한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방문 의사가 있으시다면 조금 일찍 도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