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NFT 베타서비스 오픈, 실제 매매 후기
업비트 NFT 베타서비스 오픈, 실제 매매 후기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업비트 NFT 베타서비스 오픈, 실제 매매 후기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우리나라 4대 거래소 중 한 곳인 업비트가 이번에 NFT를 사고팔 수 있는 NFT마켓의 베타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사실 업비트는 이전부터 브레이브걸스 NFT, 마구마구 NFT, 매드몬스터 NFT 등을 에어드랍해왔기 때문에 언젠가 업비트 NFT 거래소가 오픈될 것이라는 점은 투자자들이 전부 예상하고 있었던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2021년 11월 23일, 실제로 NFT마켓 서비스를 런칭했죠.
현재 업비트는 PC버전에서만 NFT 마켓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앱에서는 NFT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메뉴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업비트 NFT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평소처럼 업비트에 접속하셔서 상단 메뉴 중 NFT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저는 업비트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매드몬스터 NFT(노멀 등급)와 브레이브걸스 NFT 용감한 형제를 갖고 있었는데요.
어제 두 NFT 모두 매도했습니다.
매드몬스터는 그 인기가 NFT 출시에 비해 많이 식었기도 했고, 등급 자체가 높은 NFT가 아니라 150,000원에 판매하였습니다.
용감한 형제 NFT 같은 경우에도 출시 시기에 비해 브레이브걸스의 인기가 좀 식은 감이 있고, 등급이 별로 높지 않은 NFT이었던 지라 2백만 원에 판매했습니다.
사실 저는 코인에는 긍정적인 편이지만 NFT는 좀 부정적으로 보기 때문에 빨리 매도하고 싶어지더라구요.
물론 나중에 저 NFT들이 몇천만원, 몇억이 되어 이 포스팅이 소위 '성지'라 불리는 조롱의 대상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그건 제가 밸류에이션을 잘못 한 것이니 감수해야겠죠 :)
(글이 성지가 되면 구글 애드센스 광고료가 많이 나오니 썩 나쁜 장사도 아닙니다)
NFT마켓 출시와 동시에 업비트는 NFT 경매, 에어드랍 이벤트를 다수 준비중임을 공지했습니다.
실제로 오늘 2021년 11월 24일 낮 12시에 NFT 경매가 이루어졌습니다.
경매에는 참여하지 않으시더라도 에어드랍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시면 생각지도 못한 수익을 얻어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돈 한 푼 안 들이고 이번에 2,150,000 원의 수익을 냈으니까요. (수수료는 계산하기 복잡하니 별도로 치고...)
조만간 NFT에 관련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 합니다.
뭐가 그렇게 특별한지, 왜 이렇게 핫한 주제가 되었는지에 대해서요.
업비트 NFT 베타서비스 오픈, 실제 매매 후기 관련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투자 > 매매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10-03 바운스토큰 매수 후 홀딩 중 (0) | 2021.10.05 |
---|